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 알림마당
  • 문화공연
[반월아트홀] 언택트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2020-08-12 조회수 : 5017

※ 본 공연은 코로나19 예방대책으로 인하여 비대면 온라인 공연으로 진행됩니다.

○ 공 연 명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3D / 비대면 온라인 공연
○ 일 시 : 2020. 8. 20.(목) 11:00, 14:00
○ 관람방법 : 집, 어린이집, 공원 등 어디서나 <유튜브 - 포천도시공사> 관람가능
                 - 휴대폰 또는 컴퓨터로 <유튜브 - 포천도시공사> 접속
                 - 지정된 공연시간에 맞추어 편리한 장소에서 실시간 관람
○ 티켓가격 : 무료
○ 공연시간 : 60분
○ 연 령 : 24개월이상
○ 주 최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 주 관 : 포천시, 포천반월아트홀, 메이크쇼컴퍼니
○ 전화문의 : 031-540-6213 ~ 4
○ 공연정보
현실로 나온 입체동화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3D
국내 첫 3D 라이센스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원작인 루이스 캐롤의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캐나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작품은 3D 미디어와 독일의 Radio 교향악단의 오케스트라 넘버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체 영상에만 많은 제작비가 투자된 공연입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국내에선 이미 입소문 난 <3D 앨리스>는 전 세계에서도 2000회 이상의 공연을 통해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공연입니다.
입체영상 융복합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3D>는 코로나19 비대면 사회 환경에서 공연장의 생동감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최적화된 공연물일 것입니다.

○ 기획의도
동화 속 ‘이상한 나라’는 어린이의 내면에 존재하는 새로운 세상이다.
3D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어린이들이 만들어낸 새로운 세상에서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펼쳐 더 멋진 세상을 펼칠 수 있는 길을 열어 줄 것이다.

○ 시놉시스
나른한 오후, 글씨만 빼곡한 책을 읽던 앨리스는 현실과는 전혀 다른 자신만의 세상을 상상한다. 그러던 중 갑자기 나타나 어디론가 향하는 시계토끼. 호기심에 쫓아가던 앨리스는 이상한? 굴속으로 빠져 갇히게 되지만 간신히 신비의 물약을 먹고 몸이 작아져 그곳을 탈출한다.
시계토끼의 안내로 이상한 나라에 들어선 앨리스는 무심코 커다란 케잌을 먹는데, 그것은 그 세계를 공포로 지배하는 붉은여왕의 것이었다.
지명수배가 되어 붉은여왕 오른팔 리처드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앨리스. 이상한 나라의 숲을 지키려는 하얀여왕에게 빨강초록 버섯을 찾으라는 조언으로 또다시 모험을 떠나기 시작하는데... 앨리스는 과연 빨강초록 버섯을 찾을 수 있을까?
알 수 없는 모험으로 가득 찬 3D뮤지컬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몰입감 넘치는 환상적인 이야기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안내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포천반월아트홀의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3D>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 받아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이를 통해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