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 알림마당
  • 문화공연
달라도 다함께 하는 경기! 경기 다문화 연극축제
2013-06-18 조회수 : 3668

피부색과 언어는 달라도 우리는 하나다!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승한) 포천반월아트홀에서는 오는 23일 사단법인 한국연극협회, 포천시시설관리공단, 포천연극협회 주관으로 ‘제3회 경기 다문화 연극제’가 개최된다.

‘경기 다문화 연극축제’는 도내 거주 외국인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다문화 연극팀을 발굴, 육성하여 무대화시킴으로서 한국정서와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국내거주 외국인들에 대한 우리말과 문화에 대한 교육효과를 높여 국내에서의 빠른 사회 적응을 통하여 사회안전망 구축에 앞장서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다문화 연극제를 통하여 도민들에게는 다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증대시켜서 다문화 가족편견을 없애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도모함으로서 다문화 사회의 문화적 다양성과 문화적 권리를 보장하고자 추진됐다.

‘경기 다문화 연극제’는 연극경연을 비롯하여 각국 전통의상을 선보이며 끼와 장기를 경연하는 ‘run!~away 아주 특별한 패션쇼 경연대회’, 문화체험, 먹거리 체험, 그리고 다문화밴드의 한여름밤의 다문화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도 관람 할 수 있다.

행사 및 익사이팅 페스티벌 ‘run!~away 아주 특별한 패션쇼 경연대회’ 참가 관련 문의는 포천연극협회(☏ 031-531-1982)로 하면 된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2명 / 평균 0.5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