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 알림마당
  • 문화공연
포천에서 펼쳐질 거대한 웃음바다를 기대하시라!!
2013-09-25 조회수 : 4517

배꼽 빠지는 폭소한마당 보시구 스트레스 날려야디요 ~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승한) 반월아트홀에서는 오는 28일 포천시민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신나는 폭소한마당 ‘개그 드림 콘서트’를 대극장에서 진행한다.

최근 최고의 시청률로 검증된 KBS 개그 콘서트의 코너로 구성된 ‘개그 드림 콘서트’가
이 가을 반월아트홀에서 포천시민들과 함께 하고자 찾아오는 것이다. 
 
이번 공연은 공연 티켓 오픈을 하면서 빠르게 VIP좌석의 매진을 보였을 만큼 특정대상이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온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것이 개그 프로그램임을 보여 주고 있다.



이날 공연에는 김기리, 유민상, 김민경, 정명훈, 박소라, 정승환, 양상국, 이수지 등 현재 개그 콘서트에 출연중인 배우들로서 ‘남자가 필요없는 이유’, ‘황해’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인다.

반월아트홀에서는 공연을 관람하고 싶어 하는 어린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정을 대상으로 ‘가족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여 초등학생이 포함된 3인이상 가족이 관람시 30%할인을 적용해 주고 있다.

공연 관람에 대한 문의는 반월아트홀 031-540-6213~4로 하면 된다.

반월아트홀 031-540-6213~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