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 알림마당
  • 문화공연
포천반월아트홀 영화 '밤의 여왕' 상영 안내
2013-10-30 조회수 : 4333

○영 화 명 : 밤의여왕
○상영일시 : 2013. 11. 07(목) ~ 11. 09(토), 오후7시30분(목,금) / 토 오후 5시
○상영장소 : 대극장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관 람 료 : 전석5,000원
○관람문의 : 031-540-6213 ~ 4 / 반월아트홀 홈페이지 바로가기



*<환불규정안내>************************************************

○환불은 공연 전날 오후4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영화상영 당일은 어떠한 경우라도 환불, 취소, 변경이 않됩니다.)

○예매당일(24시간 이내) 환불시 전액환불, 경과 시 10%의 환불수수료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영화정보 : 멜로,애정,로맨스,코미디 ㅣ한국 ㅣ113분ㅣ15세 관람가

○감독 : 김제영

○출연 : 김민정(희주), 천정명(영수)


- CINEMA by CGV -


울트라 A급 소심남 ‘영수’.

할인쿠폰 하나에 목숨거는 찌질남에다 이효리 같은 완벽한 여자가 나타날지언정 여자에 대한 관심이 없어 연애라고는 한번도 해 보지 못한 매력없는 소심남의 지존이다.

그런 그가 우연히 점심을 먹으러 들린 샌드위치 카페에서 ‘희주’라는 알바생을 만나게 되고, 첫눈에 반하게 된다. 하지만 대범하지 못한 성격탓에 대화 한번 건네지 못한채 매일 점심을 샌드위치로 때우기를 수십일.

큰 마음을 먹고 떨리는 마음을 다스리며 장미꽃 한송이를 든채 그녀에게 용기내어 프로포즈를 한다.


다행히도 영수의 순수한 마음을 인정한 ‘희주’는 영수의 프로포즈를 흔쾌히 수락하고 마침내 둘은 결혼에 성공하게 된다.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 영수의 신혼생활은 탄탄대로이며 행복지수는 높아만 가던 어느 날.


우연히 변기 뒤에서 심상치 않은 사진을 발견하게 된다.

입으로는 “에이…희주가 아닐꺼야”라고 외치지만, 이미 마음 속에서는 그녀에 대한 의심이 꿈틀거리기 시작하고 이내 그녀 몰래 아내의 흑역사를 조심조심 파헤쳐 나가기 시작하는데....

천사 같은 외모, 일류 호텔급 요리 솜씨, 3개국어가 가능한 지적능력까지 겸비한 그녀.

울트라 A급 현모양처 ‘희주’

속았다! 대한민국 대표 현모양처인줄로만 알았던 그녀에게 이토록 어두운 흑역사가 있었다니!

“내 의심의 시작은 미약했으나, 집착의 끝은 창대하리라!”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