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바람 뉴스

  • 신바람 채널
  • 신바람 뉴스
포천시립극단 창단식 및 위촉장 수여
포천시는 지난 10일 시정회의실에서 시립극단원 5명을 위촉하며 포천시립극단 창단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창단식에는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 한동엽 포천시립민속예술단 감독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는데요.
이날 창단식을 시작으로 포천시립극단은 포천시립민속예술단, 포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더불어 포천시립예술단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박윤국 /포천시장 : 연극 협회가 생긴 이후에 어렵고 힘들었던 여러분들의 선배들이 지나간 과정을 겪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런것들을 잘 본받고 또 여러분들이 지나온 선배들이 해왔던 일들을 잘 챙기면서 같이 조화를 이루는 이런 극단으로 잘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한대관 /포천시립극단 연출자 : 이제 시작하는 단계에서 포천만의 색깔을 가지는 나이에 구분 없이(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로 열심히 노력해 보겠습니다.

손지민/포천시립극단 단원 : 많은 작품들을 하면서 포천의 여러곳을 이제 다니고 이렇게 활동을 했는데 앞으로는 이제 시립 단원으로서 이렇게 든든한 시의 지원을 받으면서 더욱더 재미있고 즐거운 이런 연극활동에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천시립극단은 민간연극단체와 함께하는 기획공연, 정기공연, 문화소외지역 찾아가는 공연 등을 본격 추진하며 포천시민의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힘쓸 예정입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7명 / 평균 5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