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구세군 포천교회, 독거 어르신 가구에 집수리 지원
2014-11-28 조회수 : 1967
▲구세군 포천교회 집수리 지원ⓒ포천시

포천시 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이하 중부센터)는 구세군 포천교회(사관 오만수)와 연계해 지난 27일 신읍동에 거주하는 주거환경이 열악한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사랑의 집수리 지원을 펼쳤다.

이날 주거환경개선사업은 구세군 포천교회가 공사비 전액을 후원했다. 대상가정은 사고 후유증으로 거동이 불편하고 언어장애까지 동반된 가구로 경제적으로 매우 어려운 형편인데다 노후된 주거로 외풍이 심해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주택 내 전체 단열섀시 교체를 시행해 이 가구에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했다.

또한, 구세군 포천교회는 군내면소재 장애인가구에 보일러실 공사와 신읍동 소재 독거노인가구에 단열창호 및 도배장판, 연탄지원으로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가구에 도움을 줬다.

오만수 사관은 “지역사회내 어려운 가정에 따뜻한 보금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이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갖고 적극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민복지과 희망복지팀 ☏ 031-538-3078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