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차의과학대학교 멘토링 프로그램 63빌딩 나들이 진행
2014-12-09 조회수 : 1872
▲차의과학대학교 멘토링 프로그램ⓒ포천시

포천시무한돌봄남부희망복지센터는 지난 6일 무한돌봄중부희망복지센터, 차의과학대학교와 함께 63빌딩에서 외부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20여명의 멘토 대학생과 멘티 청소년이 동행해 관외 활동경험이 적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을 진행했다.

또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파리바게트 포천점, 푸드뱅크, 차의과학대학교의 차량협조와 63빌딩의 요금감면 등 다양한 지역 내 후원업체의 지원이 있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은 “이번년도 멘토링이 종료돼 대학생 언니오빠들과 헤어지는 것이 아쉬웠는데, 함께 공연관람과 수족관, 높은 전망대 등 같이 구경하고 재미있게 놀아서 좋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며 지내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멘토링 프로그램은 2012년 차의과학대학교와 포천시청의 협약을 통해 중부·남부권역 저소득가정의 청소년들과 차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이 멘토링 결연을 맺어 약 1년 동안 학습력 향상과 정서지지를 목적으로 구성됐으며, 올해 2차 결연을 통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시민복지과 희망복지팀 ☏ 031-538-307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