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군인이 건강해야 나라가 바로선다!!
내촌면 방위협의회 군장병 스포츠 용품 전달
2015-02-17 조회수 : 1672

▲내촌면방위협의회, 육군 제5657부대 방문 ⓒ포천시
포천시 내촌면방위협의회(의장 유한형)는 지난 2월 17일 관내 군부대인 육군 제5657부대를 방문해 군 장병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이날 방문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관내 군 장병 위문을 통해 그간을 노고를 격려하고 사기를 북돋아 주고자 추진하였다.

한편, 내촌면방위협의회에서는 해마다 설과 추석에 관내 군부대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명절에 고향을 찾지 못하는 군 장병을 격려하고 지역 내 민․관․군 상호 긴밀한 협조를 통한 지역안보체계 구축에 힘쓰고 있다.

이날 격려품을 전달받은 군관계자는 “군부대 내 체육 용품이 부족해 장병들이 여가생활을 즐기는데 애로가 많았는데 보내주신 스포츠 용품을 잘 활용하여 체력도 국력도 키우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위문품 전달식에 참석한 유한형 내촌면장은 “해마다 명절에 고생하는 군장병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민․관․군 유기적인 방위 협력체계를 유지하여 만약의 사태에 더욱 철저히 대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내촌면 총무팀 ☏ 031-538-425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