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새봄맞이 대청소 실시 (쾌적한 영북면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16-03-30 조회수 : 2444

▲ 영북면 적십자 봉사회 한탄강 둘레길 정화활동 ⓒ포천시


  영북면(면장 박주상)에서는 경기도 체육대회 및 새봄을 맞아 영북면 환경 정비를 위해 국토대청결 주간(3. 23. ~ 3. 28.)을 지정하고 각 사회단체와 군인들이 함께 동참해 대청소를 실시했다.

 3. 23.에는 관내 1기갑여단과 21여단의 군인 500여명이 부소천과 산정호수 관광지 진입도로의 정화활동을 했고, 영북면 적십자 봉사회(회장 김어식)는 운천4리부터 대회산까지 이어지는 한탄강 둘레길 정화활동을 펼쳤다.

 또한, 영북면 자율방재단(단장 권혁화)은 3. 24. 명성산 등산로에서 정화 활동을 실시했고, 영북면 새마을 협의회 30여명의 회원은 3. 28. 이른 아침부터 부소천 환경 정화 활동을 하며 국토대청결 주간을 마무리 했다.
   
 영북면장은 “경기도 체육대회 및 새봄을 맞아 쾌적한 영북면 환경 조성을 위해 민관군이 함께 활동함으로써 민관군의 화합을 유도하는 한편 영북면을 찾는 관광객들이 쾌적한 환경속에서 행복한 여가를 즐기고 일상으로 돌아가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영북면에서는 민관군이 함께 참여하는 정화 활동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청정 포천의 대표적 관광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영북면 주민생활지원팀 ☎ 031)538-461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