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지적측량 서비스 향상을 위한 간담회 개최
2018-01-19 조회수 : 2061


▲포천시, 지적측량 서비스 향상을 위한 간담회 개최ⓒ포천시

포천시는 지난 18일 지적측량 서비스 향상을 위해 LX국토정보공사 포천지사 팀장들과의 지적측량업무 간담회를 포천지사 1층 사무실에서 실시했다.

지적측량은 토지를 분할하거나 토지의 경계를 지상에 복원할 때 반드시 거쳐야하는 지적업무로써 실제 시민의 재산권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어 그 결과물에 대해 무엇보다 정확성과 통일성이 요구되는데 이번 간담회를 통해 다시 한 번 그 중요성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유경임 민원토지과장, 김용국 LX국토정보공사 포천지사장을 비롯한 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적업무에 대한 다양한 토론으로 지적민원 해소방안과 지적측량 서비스향상 등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유경임 민원토지과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지적측량 서비스 향상과 지적측량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특히, 경기도에서 매년 실시하는 지적측량 표본검사 시 한건이라도 지적되는 사례가 없도록 측량업무에 중점을 두고 일해 줄 것”을 당부하며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민원토지과 지적팀 ☎ 031) 538-215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