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2019년 포천시 명장 선정 신청 접수
2019-10-16 조회수 : 2115

포천시는 동일분야 및 직종에서 15년 이상 종사하고 있는 숙련기술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산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포천시 명장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선발분야는 기계, 섬유, 농림, 공예, 서비스 등 5개 분야에서 각 1명씩 5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5년 이상 포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고 15년 이상 동일분야 및 직종에 종사하고 대한민국 명장이나 시 무형문화재에 지정된 경력이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희망자는 읍면동장 또는 관련 단체 및 기관장의 추천을 받아 포천시 일자리경제과로 11월 1일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 홈페이지의 고시공고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포천시 명장에 선정되면 명장칭호와 함께 인증명패를 받고 포천시 홈페이지 명장코너에 등재된다. 해당사업에 대한 연구활동비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최기진 일자리경제과장은 “명장 발굴을 통해 해당분야의 기술을 계승 발전시키고 기술숙련자가 전문분야에서 정진할 수 있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해 포천시의 산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정책팀 ☎031)538-319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