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가산면, ㈜고려금속 등과 함께 이웃돕기 기탁식 개최

포천시 가산면행정복지센터(면장 박경식)는 지난 11일 가산면 기업과 함께 이웃돕기 기탁식을 개최했다.

가산면 소재 ㈜고려금속(대표 이영모), ㈜로고(대표 이성호), ㈜신진메탈(대표 임상래), ㈜유진씨엔씨(대표 조은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가산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며 훈훈한 정을 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영모 ㈜고려금속 대표는 “지금은 비록 작은 활동이지만 이 작은 활동이 불씨가 되어 가산면 주민 마음에 환한 등불이 되기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나눔 사업에 지속적으로 함께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박경식 가산면장은 “㈜고려금속 등 네 업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나눔의 참뜻이 지원받는 대상자의 가슴속에 녹아들어 모두가 행복이 영그는 삶을 누렸으면 좋겠다. 가산면행정복지센터도 겨울철 저소득 가정 및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산면 맞춤형복지팀 ☎ 031)538-4318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