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찾아가는 혁신로드』서울시 혁신자문단과의 간담회 개최
2020-01-10 조회수 : 2964


▲포천시『찾아가는 혁신로드』서울시 혁신자문단과의 간담회 개최ⓒ포천시

포천시는 지난 9일 국토교통부 공모사업인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관련하여 서울시 혁신자문단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울시의 혁신자문단은 서울과 지역 간의 양극화와 불균형 문제 해결하기 위해 29개 기초자치단체와 공존과 상생을 선언하고, 실현전략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구이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본 프로그램의 주요안건인 신읍동 도시재생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의견을 부탁드린다.”며 “포천시의 관광자원을 활성화시키는 방안과 함께 서울시와 포천시가 상호협력하며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혁신자문단장인 정희윤 박사(전 서울연구원)는 “본 사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생각을 공유하여 자문단의 경험을 포천시에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천시는 영북면과 이동면의 도시재생사업을 위한 정책탐방 추진 및 이동면 백운계곡 활성화 사업 등과 같은 현안사업을 진단하고, 혁신사례 방안 등을 자문 받을 예정이다.
 
친환경도시재생과 도시재생팀 ☎031)538-2476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