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노인복지관, 성인문해교육 위한 ‘한글교실 가정학습 키트’ 제공
2020-06-19 조회수 : 4777

ⓒ포천시

포천시노인복지관(이종범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복지관 휴관 장기화로 어르신들의 성인문해교육(한글교실)이 중단됨에 따라 학습자 45명에게 ‘한글교실 가정학습 키트’를 제공했다.

‘한글교실 가정학습 키트’는 한글 학습 교재와 필기구, 노트 등 학용품으로 구성됐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지침을 준수해 학습자 모두에게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한글교실 가정학습 키트를 전달 받은 어르신 중 한 명은 “코로나 때문에 집 안에서 지루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는데 교재와 학용품을 전달받아 공부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좋다.”며, “더운 날씨에 이렇게 직접 전달해 주어 고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종범 관장은 “가정학습을 통해 어르신들이 배움을 얻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포천시노인복지관 관계자는 “한글교실 가정학습 키트 전달 과정은 물품 준비부터 배송까지의 모든 과정을 포천시노인복지관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에 대한 노력으로 어르신들에게 행복함을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포천시노인복지관 평생교육팀☎031-8083-334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