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신협,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전기요 기탁
2020-11-25 조회수 : 3183

ⓒ포천시

지난 24일 포천신용협동조합(이사장 정석화, 이하 포천신협)에서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의 취약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포천시 포천동(동장 배영관)에 전기요 22채(121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포천신협 정석화 이사장은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포천동에 물품을 전달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봉사와 지원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배영관 포천동장은 “쌀쌀해진 날씨에 형편이 어려운 주민들의 건강이 염려되었는데 물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관내 이웃들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라며 감사함을 표했다.

기탁 받은 전기요는 관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포천신협은 문턱 높은 일반 금융기관의 금융혜택에서 소외된 서민과 영세 상공인 등 사회․경제적 약자들의 지위 향상에 기여해왔음을 물론 서민․중산층의 따뜻한 이웃으로 서민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오고 있다.

포천동 맞춤형복지팀 ☎031)538-476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