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군내면 주민자치위원회, 포천일고 벽화그리기 사업 추진

ⓒ포천시

군내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구현구)는 17일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2021년 광릉숲 생물권보전지역 공동체사업의 일환으로 ‘포천일고 벽화그리기 사업’을 진행했다.

‘포천일고 벽화그리기 사업’은 사업비 1,055만원(도비 945만원, 자부담 110만원)이 투자되는 사업으로, 포천일고 옹벽 등 청성산 중심의 도로 옆 벽에 벽화그리기를 통해 지역 문화 개발 및 지역 주민의 공동체 참여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포천시

구현구 위원장은 “벽화그리기 사업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주민들의 공동체 참여도를 높이는 계기가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여 지역사회의 활력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코로나19로 소통이 줄어들고 있는 요즘, 벽화그리기 사업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 코로나19 상황이 나아지면 포천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군내면 총무팀 ☎031)538-420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