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선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사랑의 행복꾸러미 전달
2021-09-17 조회수 : 2146

ⓒ포천시  

포천시 선단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7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송명금)와 함께 취약계층 30가구에 추석맞이 사랑의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이웃돕기 방송모금 성금 배분사업인 포천시네잎클로버 사업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많은 저소득층과 홀로 명절을 보내야 할 어르신을 찾아가 문 앞에 명절 음식, 김치, 과일이 들어있는 꾸러미를 놓고 전화로 안부를 살폈다.송명금 위원장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출과 식료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작은 나눔의 실천으로 이웃이 좀 더 따뜻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배상철 선단동장은 “코로나19라는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의 나눔을 베풀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선단동에서도 지금의 어려운 시기을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선단동 맞춤형복지팀 ☎031)538-481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