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선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사랑의 행복꾸러미 전달

ⓒ포천시  

포천시 선단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7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송명금)와 함께 취약계층 30가구에 추석맞이 사랑의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이웃돕기 방송모금 성금 배분사업인 포천시네잎클로버 사업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많은 저소득층과 홀로 명절을 보내야 할 어르신을 찾아가 문 앞에 명절 음식, 김치, 과일이 들어있는 꾸러미를 놓고 전화로 안부를 살폈다.송명금 위원장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출과 식료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작은 나눔의 실천으로 이웃이 좀 더 따뜻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배상철 선단동장은 “코로나19라는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의 나눔을 베풀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선단동에서도 지금의 어려운 시기을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선단동 맞춤형복지팀 ☎031)538-481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