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아트밸리,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교육 실시
2021-12-08 조회수 : 1855

ⓒ포천시   

포천아트밸리는 지난 6일 청년여행LAB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전문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시는 포천아트밸리를 찾는 방문객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다양화됨에 따라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

이번 교육은 비즈러닝 조가영 수석강사가 ‘포천아트밸리 고객 분석 및 실전 롤플레잉’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강의에서는 최근 아트밸리를 다녀간 방문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살펴보고 불만 고객을 분석한 후 실전 롤 플레잉을 통한 다양한 고객 응대법을 사례 중심으로 살펴봤다.

시 관계자는 “포천아트밸리는 포천시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만큼 이번 친절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여 방문객을 만족시키고 더 나아가 포천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관광산업과 아트밸리관리팀 ☎031)538-3046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