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새마을회, 2021년 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포천시 


포천시새마을회(회장 이경묵)는 지난 23일, 새마을회관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2021년 포천시 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박윤국 포천시장, 포천시의회 의장 직무대리 송상국 부의장, 최춘식 국회의원, 이원웅 경기도의원, 양윤호 새마을지도자경기도협의회장 등 각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올 한 해 열심히 봉사한 새마을가족 90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우수 읍면동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또한, 강화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1부, 2부, 3부로 나누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이경묵 포천시새마을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올 한 해 새마을운동과 지역발전을 힘써주신 새마을가족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얼마 남지 않은 2021년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다사다난했던 해였지만 포천시새마을회 여러분과 많은 것을 해낸 한 해였다. 앞으로도 많은 것을 함께 이루어나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새마을회는 올 한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선별진료소 자원봉사활동에 160명이 참여했으며, ‘사랑의 밑반찬 나누기’, ‘사랑의 김장 나누기’ 등 이웃돕기 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자치행정과 총무팀 ☎031)538-253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