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신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2022-07-11 조회수 : 1553

ⓒ포천시   

포천시 신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김원모)는 지난 8일 학교폭력 예방 민관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에는 신북면, 포천경찰서, 포천중학교·포천여자중학교 학부모회 및 학생 등 30여 명과 윤충식 경기도의원, 임종훈 포천시의원이 참석했다.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학생들의 건전하고 건강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캠페인과 홍보 물품을 함께 배부했다.

김원모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진행했다. 앞으로도 신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와 학교, 학부모회 등 유관기관과 함께 청소년들의 건전하고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가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병하 신북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항상 청소년 보호를 위해 힘써주시는 신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와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관내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밝은 환경을 만들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북면행정복지센터 복지행정팀 ☎031)538-436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