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2022년 공공부문 사례관리자 스마트폰 활용 복지영상 제작 워크숍 개최

ⓒ포천시   

포천시는 지난 14일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공공부문 사례관리 연계·협력 강화를 위해 사례관리 업무 담당자 40여 명을 대상으로 복지영상 제작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는 사례관리를 수행하는 읍면동주민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드림스타트, 의료급여, 정신건강복지센터, 자살예방센터, 방문관리서비스, 자원봉사센터, 치매안심팀, 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업무 담당자가 참여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복지영상 이성종 대표의 강의로 사진 잘 찍는 원리, 사회복지사의 ‘강점관점’ 촬영 노하우, 영상촬영 및 편집 기술 등을 진행하고, 팀별로 영상을 제작하여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 참여자는 “사례관리 수행 시 다양한 자원 발굴이 중요한데 복지영상 제작을 통해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울 수 있었다. 다양한 기관 담당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시민복지과 희망복지팀 ☎031)538-307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