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일동면,‘희망드림’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포천시  

포천시 일동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2일 일동면 명예 사회복지공무원과 함께 일동면 저소득층 100가구를 대상으로 ‘희망드림’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일동면 명예 사회복지공무원과 각 마을 이장 등이 참여했으며, 삼계탕 재료와 떡 등은 개인 후원자와 개성인삼조합, 일광농장, 민속떡집 등 단체·기업에서 마련했다.

명예 사회복지공무원과 마을 이장님들은 이른 아침부터 삼계탕을 조리하여 전달했다.

한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은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 속에 식욕을 되찾고 기운을 북돋아 드리기 위해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각 가정에 전달하며 안부도 살펴 매우 보람 있었다.”고 전했다.

삼계탕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무더운 날씨에 삼계탕을 직접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삼복더위를 이겨내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고 벌써 힘이 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윤행 일동면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의 건강한 여름을 위해 정성과 마음을 나누어 주신 명예 사회복지공무원과 마을 이장님께 감사드린다. 일동면은 지역의 각종 봉사단체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동 복지 플랫폼 사업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일동면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031)538-4520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