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영중면, 2022년 영중면민의 날 및 열린음악회 개최

ⓒ포천시   

포천시 영중면 주민자치회(회장 최호식)와 영중면 체육회(회장 강태선)는 지난 18일 영중중학교 운동장에서 ‘2022년 영중면민의 날 및 열린음악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영중면민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공동주관으로 개최했으며, 백영현 포천시장,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 최춘식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 및 포천시의회 의원 등 많은 내빈과 면민이 참여했다.

이날 마을별 체육행사에서는 이어달리기, 줄다리기, 족구, 명랑운동회, 노래자랑과 주민자치발표회, 기념식, 열린음악회 순으로 진행했다.

기념식에서는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한 면민들에게 시장, 의장, 국회의원 표창을 수여했으며, 이후 음악회에는 초청가수 홍진영, 김다현 등이 출연해 흥겨운 무대로 면민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체육회와 주민자치회가 서로 통합하고 화합해 영중면민이 하나되는 자리가 되었다. ‘더 큰 포천, 더 큰 행복’을 만들어가는 자리가 되었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강태선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가 면민들이 화합하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 2년 뒤에는 여러분께 더 좋은 모습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최호식 주민자치회장은 “영중면 체육회 강태선 회장님과 공동 주최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영광이다.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영중면 주민자치회는 영중면민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영중면 총무팀 ☎031)538-446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