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포천미디어센터 조성사업 차질없는 개관 준비 잰걸음

ⓒ포천시   

정덕채 포천시 부시장은 지난 20일 올해 11월 개관을 앞둔 포천미디어센터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건축공사 현장을 찾았다.

포천미디어센터는 포천시민의 매체 이해력을 높이고, 지역 간 미디어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포천시 어룡동 일원에 조성 중인 생활문화시설이다.

ⓒ포천시

정덕채 부시장은 담당직원들과 포천미디어센터 조성현장 곳곳을 살피며 안전사고 없는 공사 추진을 당부하고,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정 부시장은 “미디어는 앞으로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고, 청·장년층에게는 도전할 힘을 주고, 어르신들에게는 인생 2막의 단초가 될 것이다. 남은 공사를 잘 마무리 짓고 11월 적기 준공해 포천미디어센터가 시민의 삶을 다채롭고 활기찬 행복으로 이끌어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포천미디어센터에는 영상스튜디오, 라디오스튜디오, 1인 미디어실, 미디어편집실 및 미디어교육실 등의 공간이 조성될 예정으로, 시민이 원하는 프로그램 구성을 위해 운영 전반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9월 중 개관 기념 특별 교육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홍보담당관 뉴미디어팀 ☎031)538-3438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