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동 주민자치회, 2022년 제2차 포천동 주민총회 사전투표 실시

ⓒ포천시

포천동 주민자치회(회장 박견영)는 다음달 4일에 개최되는 ‘2023년도 포천동 자치사업’ 결정을 위한 주민총회에 앞서 사전투표를 실시했다. 

사전투표는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포천시노인회관과 포천제일신협 사거리에서 진행했다. 

대상 자치사업은 ▲포천동 삼거리 야간 경관조명 설치사업(지역개발분과) ▲왕방산 왕끼 축제(교육문화분과) 개최 등 총 2건이다. 투표 결과는 사전투표와 주민총회 본 투표를 합산 후, 투표자 과반수 찬성으로 2023년도 포천동 자치사업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박견영 회장은 “주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살기 좋은 포천동을 만들겠다. 주민이 직접 주인이 되어 포천동 자치사업을 결정하는 주민총회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은우 포천동장은 “항상 포천동 발전의 첨병 역할을 해주시는 포천동 주민자치회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 10월 4일에 진행되는 주민총회 본 행사도 잘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포천동 총무팀 ☎031)538-489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