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선단동 행정복지센터,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통합사례회의 개최
2024-04-18 조회수 : 50

ⓒ포천시

선단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6일 선단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복합적인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통합사례관리 대상자를 돕기 위한 「2024년 제1회 민·관 협력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복지정책과 희망복지팀, 선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선단동 적십자봉사회(선단사랑봉사회), 포천시 사회복지협의회, 포천시 노인복지관, 포천시 장애인자립생할센터가 참석했다. 

관계자들은 선단동 관내 시설에서 거주하고 있는 통합사례관리 대상자에 대한 각 기관별 효과적인 사례개입 방안을 모색하고 지원 방법과 방향에 대해 토의했다.

유재연 선단동장은 “선단동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의 복지 증진을 위해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 선단동 행정복지센터 또한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주민에게 수준 높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단동 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은 2024년도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계획을 기반으로 매월, 매 분기별 특화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구를 지원하고 복합적인 복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민관 협력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선단동 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보건복지팀 (031-538-4818)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