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제 10회 가산면민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2011-10-17 조회수 : 3714


포천시 가산면체육회(회장 황병철)는 지난 16일 경북중학교와 가산초등학교에서 제 10회 가산면민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서장원 포천시장을 비롯해 김영우 국회의원, 윤영창 경기도의원, 정종근 시의원, 김덕원 가산면장, 가산면 기관․단체장, 법정리별 8개팀 선수 및 지역주민 등 2,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대회는 아침부터 쏟아지는 소나기를 맞으며 종목별 예선전을 치른 후 국민의례, 우승기 반환, 황병철 체육회장의 대회사, 김덕원 가산면장과 정종근 시의원의 축사, 대회선언, 선수대표 선서로 개회식이 열린 후 법정리별로 팀을 나눠 축구, 배구, 씨름, 단축마라톤, 400m계주, 단체줄넘기, 장기, 볼링 등 다양한 경기로 이웃 간의 정을 되살리는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변덕스런 날씨에도 불구하고 마을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법정리별 8개팀으로 나눠 치열한 경기를 치른 결과 1위는 마산리, 2위는 금현리, 3위는 정교리가 각각 차지해 트로피와 부상을 받았다.

황병철 체육회장은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가산면민 체육대회는 건강한 체력을 바탕으로 지역주민의 건전한 인격과 정신을 함양하고 화합과 친선을 도모해 지역사회 발전을 유도하고자 개최됐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생활체육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 말했다.

가산면 총무팀  ☏ 031-538-367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