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군내면, 새봄맞이 국토대청소 실시
2014-03-06 조회수 : 2031

포천시 군내면(면장 안유진)은 지난 5일 봄을 맞이해 겨울철 청소 사각지대에 방치돼 마을환경을 저해하고 있는 쓰레기를 수거하는 국토대청소를 실시했다.

지난 1월 28일 설맞이 국토대청소 이후 올해 두 번째로 실시하는 이번 국토대청소는 군내면 직원과 군내면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남녀지도자, 바르게살기위원회, 자연보호협의회 등 사회단체회원 등 60여 명이 참여해 구읍시가지 및 구읍삼거리부터 상성북리와 직두리, 청성오거리부터 청성공원까지 방치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했다.

또한, 하성북3리 등 마을 4곳에서 마을 이장을 주축으로 노인회 회원 등 주민이 참여해 국토대청소를 실시했다.

안유진 군내면장은 “3월 한달간 모든 마을이 참여하는 이번 국토대청소를 계기로 불법쓰레기 투기 및 불법소각 등을 근절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속적인 계도와 홍보로 깨끗한 마을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군내면은 3월 한달간 군내면 22개리 모든 마을에서 새봄맞이 국토대청소를 실시할 계획이다.

군내면 총무팀 ☏ 031-538-420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