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소방서, 김상일 신북 의용소방대장 취임
- 역동적이고 활기찬 조직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 다할 것 -
2014-03-17 조회수 : 1966

포천소방서(서장 서삼기)는 지난 13일 신북면 주민자치센터 2층 회의실에서 신북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강림 전 도의원, 서장원 포천시장, 포천시 이윤기 안전건설국장, 류재빈 지역구 시의원, 김종천 전 포천시의회 의원, 신북면장 외 지역 단체장을 비롯해 의용소방대원, 소방공무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상일 의용소방대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김상일 신북 의용소방대장은 취임사에 앞서 “노준호 전 대장은 20여 년간 신북 의용소방대를 위해 열심히 일하여 명실상부한 최고의 의용소방대로 만드는데 노력한 공이 크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취임사에서는 “그동안 의용소방대원은 재난 현장에서의 소방력 지원뿐만 아니라 각종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에서 가장 신뢰와 존경을 받는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하고 하였다”고 조하며“앞으로도 보다 역동적이고 활기찬 조직을 만들고 이끌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날 취임한 김상일 대장은 지난 1994년 의용소방대에 입대해 20여 년 동안 화재 등 각종 재난과 위험으로부터 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정을 쏟았으며, 취약계층에 대한 봉사활동 및 독거노인가구 기초소방시설 보급 활동 참여와 화재·구조·구급 현장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김상일 신북 의용소방대장은 철물점을 경영하고 있으며 부인 김영애 씨와 2남의 자녀를 두고 있다.

포천소방서재난안전과 ☏ 031-538-532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