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메가톤급 불빛 판타지아를 만나다.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2017-11-01 조회수 : 6653

경기 북부 ‘별 볼 일 있는 관광지’로 선정된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겨울 시즌에 급감하는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시작하게 된 불빛동화축제가 입소문을 타고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탓에 야간관광명소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고 한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라이팅 판타지아’를 콘셉트로 새 단장을 하였다고 하는데 공중부양 대형 문어, 하트 터널, 프로포즈 존, 하프연주의 여인, 달빛물병 등 재미있는 불빛조형물로 야외정원을 가득 채워 방문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즐거운 야경을 준비하였고, 잣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산속 정원(9,917㎡)의 라벤더밭은 오색찬란한 불빛이 살아 움직이는 라이팅 쇼가 정겨운 음악과 함께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풍경을 연출한다.


또한, 6개의 대형 건물에 설치한 라이트 업 조명은 유럽여행을 떠나온 듯한 착각을 불러온다. “불빛동화축제에서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베네치아 마을의 수로에서 직접 발을 저으며 움직이는 곤돌라를 탑승해보시라”며 임옥 대표가 추천했다. 베네치아 수로에 둥둥 떠다니는 깜빡이 등을 세팅해두어 동화 세상의 한 장면 속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껴볼 수 있다.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에서는 크리스마스 포토존, 만들기 체험(트리, 촛대, 리스), 겨울 건강 음료 뱅쇼 만들기, 칠면조 BBQ와 같은 체험 활동과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겨울 대표 의상인 산타복 대여체험으로 이색적인 추억을 담아갈 수 있다.

2017년 11월 1일부터 2018년 10월 31일까지 365일 진행되는 불빛동화축제는 허브아일랜드 홈페이지(www.herbisland.co.kr)이나 전화 031-535-649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포천 고속도로 개통으로 경기북부 관광이 수월해졌다. 포천의 대표 관광지인 포천아트밸리, 야간경관조성을 끝낸 산정호수와 함께 하루코스 일정으로 떠나보자.


* 행사명 : 제9회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 기  간 : 2017년 11월1일 ~ 2018년 10월 31일
* 프로그램
 - 크리스마스 포토존
 - 크리스마스 만들기체험(리스, 촛대, 트리)
 - 크리스마스 비누 만들기 체험
 - 뱅쇼만들기 체험
 - 칠면조 BBQ
 - 산타복 대여체험
 - 주말 벨리댄스 무료공연
 - SNS공유이벤트

포천허브아일랜드 031-535-6494, www.herbisland.co.kr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