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요소식

  • 시민기자
  • 주요소식
포천시 상공회의소장 신년사
2010-01-01 조회수 : 9259

경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포천시 상공인 및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즐거움이 충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는 경제계를 비롯한 우리 모두에게는 너무나 多事多難했던 한 해였습니다.

미국 발 금융위기로 인한 경제위기가 국경 없는 무역의 장벽을 만들었고 자국기업 보호책으로 원자재 가격상승에 이은 자금난의 악화는 우리 중소상공인들에게는 더욱 더 어려운 난재로 위축되어가는 기업 환경 속에서 孤軍奮鬪하였다고 봅니다.

위기는 곧 반전의 기회라 하였듯이 우리는 한 발 앞선 준비로 급속히 변해가고 있는 세계 경제속에 대응할 수 있는 저력을 길러 신상품개발과 기술혁신력 강화로 상호 보완적인 대책을 강구하여 지역경제의 파수꾼으로써 기업경영에 애로요인을 청취하고 지역여론을 수렴하여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주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본 상공회의소 사업추진에 격려와 성원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지역경제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배전의 협조를 부탁드리오며 금년에도 하시는 사업이 더욱 번창하시고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김인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