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선단동, 사랑의 떡과 쌀 이웃들과 나눠
2014-08-07 조회수 : 2187
▲선단동 사랑의 떡과 쌀 나누기ⓒ포천시

포천시 선단동(동장 배재수)은 선단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홍성규)와 지난 5일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세대를 방문해 떡과 쌀을 전달했다.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직접 감자를 경작 및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떡을 하고, 지난 4월  희망곳간 채우기 행사로 후원받은 쌀을 관내 아동·장애인·노인 생활시설 11개소와 저소득 홀몸노인 및 장애인 10세대에 선단동장과 주민자치위원회 각 분과장이 함께 방문해 전달했다.

아울러, 혹서기에 불편하거나 아픈 곳은 없는지 안부를 살피고 불편사항을 들어주며 훈훈한 정을 나눴으며, 선단동 지역아동센터에서는 때마침 간식시간에 떡을 받게 돼 맛있게 먹게 됐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선단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해마다 희망곳간 채우기 행사를 통한 후원금품과 농작물 경작을 통한 수익금 등으로 무료경로식당운영, 도시락 및 밑반찬 지원사업, 저소득가정 김장김치 나누기, 저소득세대 물품후원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선단동 주민생활지원팀 ☏ 031-538-48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