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신읍동 시내 조명시설 조도 개선
2014-08-12 조회수 : 1774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11일까지 신읍동 시내 가로등 일제 점검과 조도 개선방안을 마련해 시행했다.

이번 조치는 포천시의 중심지인 신읍동 지역이 오랜 경기 불황으로 시내 상권이 침체된 가운데 야간 가로등 조명까지 너무 어둡다는 주민들의 의견에 따른 것이다.

점검 결과 시내 지역 가로등 중 점등이 되지 않는 가로등 79개소를 확인해 보수조치 했으며, 조도 개선방안으로는 신읍사거리에서 천주교 성당까지 구절초로의 가로등 24개소를 기존의 나트륨등에서 시인성이 좋고 효율이 높은 CDM등으로 교체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신읍동 지역의 가로등 조도 개선과 점등불량 가로등의 유지보수 사업을 통해 신읍동 시내구간이 조금이나마 밝고 활기찬 지역으로 거듭나서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가로등 점검과 신속한 유지보수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교통행정과 가로등관리팀 ☏ 031-538-349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