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영중면 양문서울의원, 이웃사랑 후원금 500만 원 전달
2020-11-26 조회수 : 3421

ⓒ포천시

포천시 영중면사무소는 지난 25일 영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태성, 이창수)를 통해 공적서비스 대상자에서는 제외되었지만 실질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계층 56가구에게 이불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양문서울의원(원장 배철영)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기부금 500만 원으로 마련되었다.
 
배철영 원장은 “점차 추워지는 날씨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중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수 위원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지역 이웃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베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우리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영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태성 영중면장은 “훈훈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영중면 복지민원팀 ☎031)538-446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