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식지

  • 소식지

포천소식 지면소식지의 개별기사는 모바일 환경으로 접속 하였을 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환경에서는 아래의 목록을 통해 PDF 보기로 제공됩니다.

지면소식지 신청 ☎031-538-2073 또는 goodnews4u@korea.kr
포천아트밸리로 떠나는 예술환상여행

포천시에서 운영 중인 포천아트밸리는 버려진 채석장의 놀라운 변화로 주목받고 있는 경기 북부의 최대 복합문화예술 공간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올해에는 문화관광체육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2019-2020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 관광명소 100선’에 포천아트밸리가 선정된 것과 함께 포천아트밸리를 찾아올 많은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특히, 문화관광체육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선정한 ‘지역 명소 활용 공연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포천아트밸리로 떠나는 예술환상여행’ 이란 주제로 5개 개별공연, 총 24회를 진행한다고 한다.

대부분의 공연은 45m 직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디어파사드와 공중퍼포먼스’ 공연이다. 전 세계적으로도 찾아보기 힘든 고난도의 동작들과 직벽을 수놓은 영상의 아름다움이 함께 어우러져 관람객들에게 그 짜릿함과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며 그 외 유럽에서만 보아왔던 스트릿트 퍼포먼스가 포천아트밸리 일원에서 펼쳐진다고 한다.

미디어파사드와 공중퍼포먼스 공연

미디어파사드와 공중퍼포먼스 공연

‘포천아트밸리로 떠나는 예술환상여행’은 지난 6월 주말 오후 4시에 공중퍼포먼스 ‘꽃잎 비행’을 진행했으며, 이번 9월 7일, 8일, 21일, 22일, 28일, 29일 오후 7시 30분에 미디어파사드 화면 배경 위에 출연자의 동작이 함께하는 ‘벽안의 바다’가 공연된다고 한다.

‘벽안의 바다’를 공연하는 “프로젝트 날다”는 세계 최고의 공중퍼포먼스 공연 팀인 프랑스 “르튜라몽”과 파트너십을 맺은 국내 유일의 공중퍼포먼스 팀으로 6명의 아티스트가 포천아트밸리 호수공연장 45m 절벽을 배경으로 등산용 로프를 이용해 미디어파사드와 함께 외벽 버티컬 댄스, 공중곡예 등이 혼합된 공중퍼포먼스 공연을 25분간 펼친다.

포천아트밸리를 입장하는 관람객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포천아트밸리 홈페이지(www.artvalley.pocheon.go.kr)에서 자세한 사항은 확인할 수 있다.

포천아트밸리로 떠나는 예술환상여행 포스터

목록보기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