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복지

  • 시민기자
  • 교육&복지
제6기 포천그린농업대학 입학식
2010-03-25 조회수 : 7254

포천그린농업대학(학장 서장원 포천시장)은 25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그린경영학과 57명, 농업마케팅학과 49명으로 총106명 참석한 가운데 제6기 포천그린농업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서장원 포천시장, 이중효 포천시의회의장 및 그린농업대학 총동문회 선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입학허가 선언을 시작으로 신입생 선서, 교수 위촉, 기념촬영, 선배와의 만남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포천그린농업대학장 서장원 시장은 “배움에 대한 첫 마음을 잊지 말고 끝까지 결실을 맺는 신입생이 되길 바라며 지역 농업을 이끌어갈 농업의 실력자, 전문가가 되길 바란다” 면서 축하했다.
 
제6기 포천그린농업대학은 금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총 36주 동안 농업 기초이론, 농업마케팅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게 된다.

농업을 향한 패기, 농업을 향한 열정으로 배움을 선택한 입학생들이 즐거운 대학생활, 기억에 남는 배움의 시간이 되길 기대해 본다.


농업지원과 ☏ 031-538-356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