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복지

  • 시민기자
  • 교육&복지
포천시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 개최
2010-01-21 조회수 : 8422

포천시 자원봉사센터운영위원회가 20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2010년 자원봉사센터 추진사업 및 예산안에 대한 심의를 위해 14명의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운영위원회는 자원봉사센터 오순임 팀장의 사회로 2010년 추진사업보고 및 예산안보고, 질의응답, 사업 및 예산안 심의의 순서로 진행됐다.

자원봉사센터는 2010년 새올 자원봉사 표준시스템 운영, 자원봉사 상담 및 연계, 우수자원봉사자 표창관리, 홈페이지 관리, 자원봉사단체 상해보험 관리, 홍보사업, 자원봉사단체 간담회, 우수자원봉사자 워크숍, 재난재해 봉사단 운영, 자원봉사자 및 청소년 소양교육과 학교순회교육, 전문봉사단 양성교육, 청소년자원봉사 인식개선 프로그램 운영, 가족봉사단, 전문봉사단, 노블레스 오블리주 봉사단, 농촌봉사활동 프로그램 운영, 의료봉사단 및 대학생자원봉사단 운영, 자원봉사 공모지원 사업, 청소년자원봉사 대회, 자원봉사 대축제 운영 등을 추진한다고 사업현황을 보고했다.

이주현 포천시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발생하는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아울러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수많은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더욱 정진 하겠다 ”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운영위원들은 “2010년 자원봉사센터에서 준비하고 있는 사업이 다양한 부문에서 계획 추진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한다. 앞으로도 우리시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발굴해서 행복한 복지포천을 만드는데 기여하기를 희망한다 ”면서 자원봉사센터에서 준비한 주요사업이 계획대로 추진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포천시자원봉사센터 ☏ 538-2419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