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 알림마당
  • 문화공연
포천시립 일동ㆍ영중도서관 성교육 인형극 공연
인형극 보며 어린이 성안전 교육 받으세요!
2010-09-09 조회수 : 5670


포천시립 일동영중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유아 및 초등 저학년 학생 가족을 대상으로 성교육 인형극 『아빠는 슈퍼맨』을 공연할 예정이다.

포천시립 일동영중도서관에서는 독서의 달을 맞아 시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 도서관 이용의 생활화와 독서진흥을 활성화하고자 다양한 문화ㆍ교육 및 독서 프로그램을 계획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요즘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아동성폭력에 대해 어린이들이 확실하게 경각심을 가질 수 있는 안전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성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도울 수 있는 성교육 인형극을 마련했다.


다양한 그림자료와 귀여운 인형 캐릭터들이 준비된 『아빠는 슈퍼맨』은 오는 11일 토요일에 일동도서관은 오후 1시 30분, 영중도서관은 오후 3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공연당일에는 『도서관 사서 짱구와 사진 찍기』, 『귀여운 타투 스티커 붙이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시민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기타 사항은 일동도서관 ☏538-3972, 영중도서관 ☏538-3981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공부서 : 평생학습과 일동영중도서관팀 ☏ 031-538-397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