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 알림마당
  • 문화공연
반월아트홀, 추석맞이 효 콘서트‘설운도 콘서트’공연
소중한 분과 함께하는 최고의 추석 선물
2010-09-09 조회수 : 6037


포천시시설관리공단 포천반월아트홀 대공연장에서는 오는 18일 오후 4시, 8시에 『설운도 효 콘서트』가 공연될 예정이다.

『설운도 효 콘서트』는 가슴을 흔드는 수많은 히트곡으로 포천시민의 사랑을 받아온 ‘트로트 라이브의 황태자’ 설운도의 가창력과 특유의 친근감을 보여 주고 이날 사회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명 MC 허참의 진행으로 ‘KBS 코러스’, ‘무용단’, ‘박찬일 악단’ 등이 함께하고, 가수 ‘우연이’가 초대돼 완성도 높은 콘서트로 포천시민들에게 최고의 추석선물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공연 문의는 포천반월아트홀(☏031-540-6213~4, http://www.bwart.net/)로 하면 된다.

포천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오는 16일 무료 상설공연인 쌈지 라이브로 실력파 재즈 그룹  ‘이한진 밴드’ 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20~24일까지 영화를 준비해 한가위 명절에 시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공부서 : 포천반월아트홀  교육문화과 ☏ 031-540-620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