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조도행 전 바르게살기운동포천시연합회장 부자, 대 잇는 이웃사랑

ⓒ포천시

(사)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 가산면 분회(회장 이용근)는 지난 10일 진행된 가산면 분회 총회에서, 조승묵 제일철물 대표로부터 참석자 점심 식사와 경로당 물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선행을 실천한 조승묵 제일철물 대표는 조도행 전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연합회장의 자녀로, 부친이 지속해 온 지역 내 경로당 후원 사업을 이어받아 올해도 가산면 노인회장, 총무 등 70여 명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또한, 가산면 23개소 경로당에 6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500kg, 국수 25박스를 기부하였다, 

이용근 가산면 분회장은 매년 가산면 경로당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조도행 전 회장과 아들 조승묵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조승묵 대표는 앞서 40여 년간 꾸준히 가산면 지역의 경로당을 대상으로 기부를 실천 한 부친을 본받아, 앞으로도 기부를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조도행 전 회장은 “자신의 선행을 아들 조승묵 대표 뿐만 아니라, 손자 조민기까지 3대가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며, 가족이 함께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으로 지역 내 모범이 되고 있다.

가산면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 031)538-43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