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경기주택도시공사와 함께하는 설 명절 나눔행사
2023-01-20 조회수 : 3462

ⓒ포천시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센터장 이민건)는 지난 19일 경기주택도시공사를 비롯한 관내 기업 및 기관(영중농협, ㈜아셀떡, 영해자동차공업사)의 후원을 받아 설 명절 나눔행사 ‘희망 愛”(애) 찬 설맞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코로나19로 홀로 명절을 보내는 취약 · 위기가정을 위해 떡만둣국 재료 및 생활용품 등을 선물꾸러미에 담아 직접 전달하며 안부와 위기상황 여부를 확인했다.

설 명절 나눔 물품을 전달받은 영중면에 거주하는 어르신은 “평소 명절에는 오가는 사람이 없어 적적함만 가득했는데, 이번 설에는 센터에서 이렇게 설 명절 나눔을 해주고 안부도 물어봐주어 덜 외로운 명절이 될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민건 센터장은 “설을 맞아 우리 지역 내 취약 · 위기가정에 사랑을 나누고, 우리 개별 센터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가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밝고 성실한 마음으로 지역주민들에게 감동을 전하는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가 되겠다.”고 전했다.

긴급한 도움이 필요하거나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제보 및 돕고자 한다면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031-534-5163)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031)534-516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5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