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이현호 부시장, 사전투표소 현장점검 나서
2024-04-05 조회수 : 256

ⓒ포천시

포천시는 제22회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일을 앞둔 4일 포천동 사전투표소 등 관내 5개 사전투표소의 현장을 점검했다.

현장점검에 참여한 이현호 포천시 부시장은 사전투표소 운영 장비의 설치 현황을 살피고 모의시험을 참관했다. 특히, 최근 전국에 불거진 사전투표소 불법 카메라 설치와 관련해 사전투표소 보안점검에 각별히 신경써줄 것을 관계자에게 당부했다. 

또한, 선거사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투표관리관 및 투표사무원을 격려하며 “이번 선거 비례대표 투표용지가 역대 최장 길이인 51.7cm다. 시민이 안전하게 투표할 수 있도록 투표용지를 교부할 때 유의바란다”고 강조했으며, “민주주의의 꽃인 선거에 소중한 투표권을 행사하는 포천시민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는 오는 4월 5일(금)과 4월 6일(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되며, 포천시 14개 읍면동에서 14개 사전투표소가 운영된다. 본투표는 4월 10일(수) 오전 6부터 오후 6시까지 주민등록지 내 지정된 투표소(포천시 61개 투표소)에서 실시된다.

자치행정과 자치행정팀 (031-538-212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