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가산면체육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성료
2012-03-16 조회수 : 2709



포천시 가산면체육회는 지난 15일 가산면사무소 3층 대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체육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먼저 체육회 이사와 운영위원 등 30여명이 참석해 2011년도 체육회 활동 결산보고 및 2012년 사업계획에 대하여 논의했다.

김덕원 가산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가산면민의 화합과 단합을 추구하는 체육회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면서 “가산면 생활체육이 보다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윤영창 경기도의회 의원, 정종근 포천시의회 의원, 이종윤 가산 농협장, 윤영칠 가산초등학교 교장을 비롯해 가산면 관내 기관단체장, 체육회 이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회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임하는 황병철 회장은 2008년부터 올해 3월까지 4년간 가산면체육회장을 역임해 오면서 내실 있는 운영과 안정적인 재정 운영 기반을 마련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에는 포천시민의 날 체육행사를 비롯한 각종 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지역체육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다.

제9대 체육회장으로 취임한 최홍화 회장은 “지난 4년간 지역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황병철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가산면체육회의 화합과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가산면 총무팀 ☏ 031-538-367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