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청렴결의대회 및 청렴연극공연 개최
2012-03-30 조회수 : 2576



포천시(시장 : 서장원)에서는 공직자 스스로 부패척결에 대한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지고 청렴한 공직자상 확립을 위한 『청렴실천결의대회 및   청렴연극공연』을 2012년 3월 30일 오후4시 30분부터 포천시공무원과  시설관리공단 직원을 대상으로 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개최했다.

금번 청렴결의대회 및 청렴연극공연은 「청렴포천」건설을 목표로   포천시 공직자 모두가 청렴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보고, 청렴의 생활화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시민중심의 행정을 펴나가는 원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하였다.

특히 금번 교육은 기존의 주입식 교육방식에서 벗어나 문화와 교육이 어우러진 연극공연 형태의 교육으로 공직사회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사례를 중심으로 공연이 진행되어 실질적인 교육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서장원 포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공직자들이 청렴을 공직생활의    최우선 목표로 삼아 시민들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공직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행사에 참가한 간부공무원을 비롯한 포천시 공직자들은 금번 행사를  통해 포천시 공무원으로서 청렴의 의미를 다시한번 되새겨보고, 청렴마인드를 새롭게 갖게 되었으며, 앞으로 시민들을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공무원이 될 것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는 보람있는 행사였다고  입을 모았다.

홍보감사담당관실 감사팀 ☏ 031-538-2019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