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이동면,‘제3회 어르신 큰잔치’개최
2012-05-21 조회수 : 2359



포천시 이동면(면장 윤재철)에서는 지난 18일 이동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제3회 어르신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동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만수)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관내 단체 ․ 기관장들의 큰절 드리기를 시작으로, 민·군 화합을 위한 8사단 군악대의 마술공연, 주민자치센터 운영프로그램 교육생들의 우리춤·경기민요 공연과 어르신들의 노래자랑으로 잔치의 흥을 돋구었으며, 식사대접을 통해 어르신들의 은혜에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박만수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르신들의 은혜에 보답하고자 어르신 큰잔치를 준비해 어르신들의 즐겁고 행복한 모습을 보니 매우 기쁘다”며 “매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르신 큰잔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족행사를 준비해 이동면 주민자치위원회가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재철 이동면장은 “이동면 어르신들을 위해 은혜에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행사를 주관한 박만수 이동면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들과 남·여 새마을지도자, 이동면 적십자 봉사회 등 관내 기관·단체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동면 총무팀 ☏ 031-538-455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