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이동면 주민자치위원회, 어려운 모범병사를 위한 면회비용 지원
2012-05-31 조회수 : 2573

포천시 이동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만수)는 지난 30일 자매결연 부대 모범병사를 위한 가족 초청 ‘모병병사 격려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자매결연 부대인 육군 제3886부대 병사 2명의 가족을 초청해 간담회를 실시하고, 면회비용으로 1인당 50만원씩 총100만원을 지원했다. 이 사업은 하루만이라도 가족과 화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이동면 주민자치위원회의 특수시책이다.

인천에서 이동호 이병을 찾아온 어머니 김현수씨는 “아들과 면회를 할 기회를 마련해 준 이동면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렇게 따뜻한 이동면 주민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이동면을 잊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만수 주민자치위원장은 “모범병사들이 가족들과의 즐거운 면회시간으로 남은 군생활을 행복하게 보냈으면 한다”며 “이동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주민복지는 물론, 민 · 군 화합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면 총무팀 ☏ 031-538-455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