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한우 할인 판매장 대대적 운영
- 산지 소 값 안정화를 위한 할인 판매 행사 -
2012-06-08 조회수 : 2869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고품질 한우(암소) 소고기 소비촉진을 위해 총 2회에 걸쳐 시식 및 직거래 할인 판매장을 대대적으로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시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는 송우리 (구)소흘파출소(송우리185번지)에서 행사를 실시하고, 19일부터 20일까지는 신읍동 소재 포천체육공원 분수대에서 할인 판매장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암소감축 장려금 지급 등 다각적인 방법의 산지 소 값 안정화 정책에 발맞추기 위해 포천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이한인)과 한우협회포천시지부(지부장 박봉선)가 주관하고, 포천시와 경기한우조합(조합장 김인필), 농협중앙회포천시지부(지부장 김현식)가 후원해 마련됐다.

행사장에서는 2등급 이상의 고품질 한우(암소) 고기를 판매하며, 구이 부위 등을 시중거래 가격보다 최고 3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축산농가의 어려움을 다소나마 해소하기 위해 실시하는 할인판매 행사가 소고기의 소비 촉진으로 이어져 빠른 시일 내에 소 값이 안정화됐으면 한다”며 “양축농가의 소득증대와 더불어 애로사항이 조기에 해결되는 계기가 되도록 많은 시민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축산과 축산지도팀  ☏ 031-538-33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