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소흘읍기업인협의회, 8월 정례회의 개최
2013-08-19 조회수 : 1770

포천시 소흘읍 기업인협의회(회장 김웅기)는 지난 14일 소흘읍사무소 회의실에서 2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례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시정 홍보, 신규회원 소개, 현안사항 논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엠파이어 임응섭 대표, 경원실업 윤원수 대표, 그린코리아 채덕순 대표 등 신규회원 3명에게 회원증을 수여했다.

특히 민휘경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관계자 등이 함께해 경기도 중소기업 지원사업 및 2013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안내, 아주대학교 중소기업 법무센터 소개 등 회원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설명했다. 

김웅기 회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속에서 기업활동에 전념하느라 회원들의 노고가 크다”면서 “산업현장에서 무더위와 싸우는 근로자들의 건강에도 신경써 주시고, 힘드시겠지만 정부의 에너지 절전 정책에도 자발적으로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윤종애 소흘읍 산업팀장은 “박용수 성한기계 대표 등 회원들의 기부행위 및 자원봉사 덕분에 어려운 시설이나 이웃들이 큰 힘을 얻고 있다”면서 “오는 9월 4일 수목원 가는길, 9월 29일 소흘읍민을 위한 체육 한마당 큰잔치에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흘읍 산업팀 ☏ 031-538-415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