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남부무한돌봄, 위기가정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서비스 제공
2013-09-10 조회수 : 1736

포천시남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지난 7일 솔모루성당 빈첸시오봉사단과 함께 선단동에 거주하는 장애 독거어르신 가정에 대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은 솔모루성당 빈첸시오봉사단의 자원봉사활동 참여와 공사비 전액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집수리 대상은 뇌병변장애와 시각장애를 각각 가지고 있는 2명의 여성 독거어르신 동거가정으로 도배지 교체작업을 실시했다.

주거환경개선활동 대상 어르신은 “가족처럼 따뜻하게 대해주고 친절하게 도와준 빈첸시오 봉사단과 남부팀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불편한 몸을 가졌지만 오늘의 도움으로 더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포천시남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유관기관과 협력해 효율적인 자원을 제공할 계획이며, 주변에 자원봉사활동 및 후원에 관심이 있는 경우 포천시무한돌봄센터 ‘1577-5129’나 남부무한돌봄‘031-531-5127~9’로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주민생활지원과 무한돌봄센터팀 ☏ 031-538-3078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