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동남고 총학생회, 저소득 가정에 연탄 나눔 봉사
2014-02-04 조회수 : 1974

동남고등학교 총학생회(회장 안하영)는 포천시남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의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월동비 지원사업인 ‘따뜻한 온기 나눔’에 동참해 지난 1월 28일 연탄 약 500장을 지원하고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동남고등학교 학생들이 모금한 성금과 중고 서적을 판매한 수익금 전액으로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연탄을 지원했으며, 안하영 학생회장을 비롯한 총학생회 5명은 화재로 인해 창고에서 지내고 있던 소흘읍의 노부부에게 연탄을 배달했다.

또한, 연탄 배달 봉사 후에는 남부팀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는 위기가정을 위한 설 맞이 나눔 꾸러미 지원에도 적극 동참해 설 선물을 전달했다.

동남고등학교 안하영 총학생회장 “위기가정에 연탄을 배달하면서 나눔과 봉사의 기쁨을 알게 됐고 내 주변 가까운 곳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꾸준히 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민생활지원과 무한돌봄센터팀 ☏ 031-538-307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